한국여성정책연구원 시설관리, 청소 및 경비 위탁
        작성일 2022-12-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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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공고번호 : 20221212692-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시설관리, 청소 및 경비 위탁
        .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23. 1. 1. ~ 2023.12.31.)
        . 예 산 액 : 1,144,004천원(부가가치세 포함)
        . 사업내용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등 참조(문의 : 02-3156-7221, 이정필센터장)
        .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2. 12. 8. 12. 16.(10: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12.16.(11:00),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입찰집행관 PC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제한경쟁(총액, 전자) 계약 대상입니다.
        .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적용]
        . 청렴계약이행 서약제 대상입니다.
        .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협상대상자가 비영리법인 등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인 경우 협상 완료된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본 용역의 입찰금액 산정에 필요한 과업내용을 확인하지 않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시설관리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 전기안전관리법26조에 따른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4636)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7144)
        청소및경비 : 공중위생관리법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경비업법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7611150101) 및 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품명번호: 9212159901)]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청소 및 경비는 중소기업기본법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공동계약
        . 공동계약(분담이행) 가능하고,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분담비율은 시설관리(49.85%), 청소및경비(50.15%)로 구성, 대표사는 건물(시설)관리용역업 및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또는 시설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공동도급 참여시에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가능하며, 투찰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2. 12. 15.(18:00), 해당자에 한함, 나라장터 전자 제출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기준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 가격개찰 후 예정가격 이하로서 본 일반용역에 적용할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 낙찰하한율 : 87.995%
        6. 적격심사 자료제출
        . 가격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는 관련 자료를 우리 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3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기획재정부행정안전부고용노동부 공동)에 따라 입찰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작성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9장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입찰 금액 산정 시 금액 조정 없이 낙찰율을 곱한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보험료 납입확인서 등의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 기초금액 작성 시 적용한 노임과 보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단위 : )
        노임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782,270,640
        27,731,000
        22,037,160
        3,553,200
        65,189,520
        노임단가기준: 중소기업중앙회, 2022년 하반기 중소제조업 직종별 임금조사 보고서
        . 계약상대자가 근로조건 보호 관련사항을 위반 시에는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 입찰보증금에 대한 공단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 확약하는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우리 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무효 또는 취소
        . 입찰의 무효는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 입찰자가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 전자입찰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문상 개찰일시 이전까지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및 추가정보 제공처
        .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친환경상품구매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기타 문의사항
        입찰계약 관련사항 : 재무회계센터(02-3156-7235, 담당 : 유명희)
        과업내용 등 관련사항 : 시설총무센터(02-3156-7221, 담당 : 이정필)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128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