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인턴 채용공고
        기간 2012-03-30 ~ 2012-04-13
        첨부파일 2012_채용공고문_청년인턴.hwp ( 33 KB ) [미리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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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채용내용

        업무내용

        업무내용

        세부전공

        기타요건

        연구인턴

        연구 참여 및 지원

        석사급

        사회과학분야 및 인문사회분야

        - SPSS 및 통계 패키지 활용가능자

        - 엑셀/한글 편집 가능자

        - 영어능통자

        행정인턴

        행정업무 지원

        학사급

        회계, 경영 전공자

        고 졸

        사무관련분야(MS 활용능력 우수자)

          2. 근무조건

        . 신 분 : 비정규직 기간제 근로자

        . 계약기간 : 20125201212(8개월)

        . 보수 및 복리후생 : 석사급(1,650,000/), 학사급(1,350,000/),

        고졸(1,000,000/), 4대보험(산재, 고용, 건강, 국민연금) 가 입

        . 근무시간 : 5, 18시간(09:00~18:00)

        .

        3. 응시자격 및 우대조건

        . 연 령

        - 학사학위 취득자 : 18세 이상 29세 이하

        - 해당분야 박사 및 석사학위 취득자 : 40세 이하

        . 해당분야 박사, 석사 및 학사학위 취득자 중 신규졸업자 및 졸업예정자

        - 고용보험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180)인 경력자는 지원불가, 사후 적발 시 계약 해지

        - 대학 재학생?휴학생 및 취업이 결정된 자는 지원불가

        . 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남자인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

        . 우대조건 :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저소득층(접수마감일 현재 유효하게 등록된 자)

        저소득층의 범위 : 국민기초생활보장법 제2조제2?11호의 규정에 의한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차상위계층에 속한자, 한부모가족지원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 한부모가족

         

        4. 심사방법 및 일정

        . 1차 심사 : 서류전형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2012. 4. 17()-본원 홈페이지 게재

        . 2차 심사 : 면접전형

        면접 일자 : 2012. 4. 19()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최종합격자 : 2012. 4. 27()-본원 홈페이지 게재

        연구기관 홈페이지 공고 및 개별 통보 예정

        연구원 사정에 의해서 변경될 수 있음.

         

        5. 공고 및 원서접수

        .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2012. 3. 30().2012. 4. 13(). 18:00까지

        마감시간 이내 도착분에 한해 인정

        . 접수방법 :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6. 제출서류

        . 원서접수기간에 제출하는 서류

        응시원1(반명함판 사진 1매 부착)

        자기소개서 1(2매 이내)

        . 면접시험 당일 제출하는 서류(이하 서류전형 합격자만 제출)

        대학 및 대학원 졸업증명서 각 1

        대학 및 대학원 전 학년 성적증명서 각 1

        경력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자격증 및 외국어 시험성적(TOEFL, TOEIC, TEPS, JLPT ) 사본 각 1

        (해당자에 한함, 외국어 시험성적 소지자의 경우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성적만 해당)

        주민등록등본 1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증명서 각 1(해당자에 한함)

        7. 유의사항

        .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응시 희망자는 자격요건 등이 적합한가를 우선 판단하여 서류를 접수하기 바라며, 제출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 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서류 접수결과 응시자가 선발예정인원수와 같거나 미달하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본 시험계획은 사정에 의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된 사항은 재공고 후 시행할 예정입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경영관리팀(전화: 02-3156-7033, 7183)으로 문의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