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여성정책연구원 시설관리, 청소 및 경비 위탁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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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22-12-16 | |||||||||||||||
첨부파일 |
입찰공고문_수정_221208.hwp ( 74 KB ) [미리보기] 과업지시서및계약조건.hwp ( 157.5 KB ) [미리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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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번호 : 20221212692-00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시설관리, 청소 및 경비 위탁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년 (2023. 1. 1. ~ 2023.12.31.)
다. 예 산 액 : 1,144,004천원(부가가치세 포함)
라. 사업내용 : 상세내역은 과업지시서 등 참조(문의 : ☎ 02-3156-7221, 이정필센터장)
마.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 2022. 12. 8. ~ 12. 16.(10:00)
바. 개찰일시 및 장소 : 2022.12.16.(11:00),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입찰집행관 PC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제한경쟁(총액, 전자) 계약 대상입니다.
나. 적격심사대상 용역입니다 [조달청 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2 시설분야용역 적격심사 적용]
다. 청렴계약이행 서약제 대상입니다.
라. 가격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되며,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협상대상자가 비영리법인 등 부가가치세 면제대상인 경우 협상 완료된 입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결정합니다.
※ 본 용역의 입찰금액 산정에 필요한 과업내용을 확인하지 않은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시설관리 : 건물(시설)관리용역(업종코드: 1260) 및 「전기안전관리법」 제26조에 따른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4636) 또는 시설물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업종코드: 7144)
○ 청소및경비 :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에 따른 건물위생관리업(업종코드: 1162) 및 「경비업법」 제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업종코드: 1164)
나.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건물청소서비스(세부품명번호: 7611150101) 및 시설물경비서비스(세부품명번호: 9212159901)]를 보유하고 있는 업체(개찰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다. 청소 및 경비는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내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4. 공동계약
가. 공동계약(분담이행) 가능하고, 대표사 포함 2개사 이내로 분담비율은 시설관리(49.85%), 청소및경비(50.15%)로 구성, 대표사는 건물(시설)관리용역업 및 전기안전관리업무를 전문으로 하는 자 또는 시설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자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도급 참여시에는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전자조달 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하여야 제출가능하며, 투찰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공동계약운용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된 결과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2022. 12. 15.(18:00), ※해당자에 한함, 나라장터 전자 제출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예비가격기초금액기준 ±2% 범위내에서 작성된 15개 복수 예비가격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가격개찰 후 예정가격 이하로서 본 일반용역에 적용할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세부기준」에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47조 규정에 의거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하한율 : 87.995%
6. 적격심사 자료제출
가. 가격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는 관련 자료를 우리 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에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제3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9.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
가. 용역근로자 근로조건 보호지침(기획재정부?행정안전부?고용노동부 공동)에 따라 입찰자는 근로조건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 예정가격 작성 시 적용한 노임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의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에 의거 퇴직급여, 4대 사회보험료 등 법정부담금을 지급하여야 합니다.
다.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19장 국민건강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예정가격에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은 입찰 금액 산정 시 금액 조정 없이 낙찰율을 곱한 기준으로 반영하여야 하며, 대가지급 청구 시 보험료 납입확인서 등의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기초금액 작성 시 적용한 노임과 보험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 노임단가기준: 중소기업중앙회, 「2022년 하반기 중소제조업 직종별 임금조사 보고서」
마. 계약상대자가 근로조건 보호 관련사항을 위반 시에는 계약해지 및 향후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동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지급확약은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에 대한 공단 귀속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을 납부 확약하는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00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체없이 현금으로 우리 원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무효 또는 취소
가. 입찰의 무효는 국가계약법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자가 전자입찰서를 제출한 후 전자입찰을 취소하고자 하는 경우, 반드시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문상 개찰일시 이전까지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및 추가정보 제공처
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입찰특별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친환경상품구매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전에 완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와 입찰공고와 계약서에 명시된 계약의 주요 조건을 위반한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기타 문의사항
○입찰?계약 관련사항 : 재무회계센터(☎ 02-3156-7235, 담당 : 유명희)
○과업내용 등 관련사항 : 시설총무센터(☎ 02-3156-7221, 담당 : 이정필)
○전자입찰이용안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2년 12월 8일
한국여성정책연구원 재무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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